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4.3
도서 브랜드, 세계를 삼키다 : 작지만 강한 한국 중소기업의 성공 DNA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000000046877 욕지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966nam a2200361 c 4500
TAG IND 내용
001 KBO201600746
005 20160818135028
007 ta
008 150907s2015 ggkad 000 kor
012 KMO201549720
020 9788926870105 93320: \18000
035 (011001)KMO201549720 UB20150204897
040 011001 011001 148044
052 01 324.3 15-65
056 324.3 26
082 01 658.022 223
090 324.3 진44브
245 00 브랜드, 세계를 삼키다 : 작지만 강한 한국 중소기업의 성공 DNA / 진병호, 정재은, 정소원, 양희순 지음
260 파주 : 한국학술정보, 2015
300 345 p. : 천연색삽화, 도표 ; 22 cm
504 참고문헌 수록
536 2013년도 정부(교육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
650 8 중소 기업 브랜드 마케팅 성공 전략
653 브랜드 중소기업 성공 성공전략 강소기업 강한한국 DNA
700 1 진병호 정재은 정소원 양희순
950 0 \18000
049 0 000000046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