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793nam a2200289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602758 | |
005 | 20160802124112 | |
008 | 160122s2015 ulk 000a kor | |
020 | 9788993354676 93320: \15000 | |
035 | (141052)KMO201600046 UB20160012566 | |
040 | 141052 141052 148238 | |
041 | 1 | kor jpn |
056 | 325.5 26 | |
090 | 325.5 시77팔 | |
245 | 10 |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시즈카 히사오 지음; 차경숙; 이양우 |
246 | 19 | 賣れる商品は感性工學がある. 人の意思決定の9割は「氣分」 |
260 | 서울: KMAC: 한국능률협회, 2015 | |
300 | 233 p.: 삽화 ; 22 cm | |
500 | 시즈카 히사오의 한자명은 '椎塚久雄'임 | |
653 | 상품 감성 의사결정 기분 마케팅 | |
700 | 1 | 시즈카 히사오 차경숙 이양우 |
740 | 2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
950 | 0 | \15000 |
049 | 0 | HM00000403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