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5.5
도서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 저자사항 시즈카 히사오 지음;
  • 발행사항 서울: KMAC: 한국능률협회, 2015
  • 형태사항 233 p.: 삽화 ; 22 cm
  • 일반노트 시즈카 히사오의 한자명은 '椎塚久雄'임
  • ISBN 9788993354676
  • 주제어/키워드 상품 감성 의사결정 기분 마케팅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57185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91nam a2200289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602595
005 20160804130808
008 160122s2015 ulk 000a kor
020 9788993354676 93320: \15000
035 (141052)KMO201600046 UB20160012566
040 141052 141052 148100
041 1 kor jpn
056 325.5 26
090 325.5 48
245 10 팔리는 상품에는 감성이 있다: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시즈카 히사오 지음; 차경숙; 이양우
246 19 賣れる商品は感性工學がある. 人の意思決定の9割は「氣分」
260 서울: KMAC: 한국능률협회, 2015
300 233 p.: 삽화 ; 22 cm
500 시즈카 히사오의 한자명은 '椎塚久雄'임
653 상품 감성 의사결정 기분 마케팅
700 1 시즈카 히사오 차경숙 이양우
740 2 인간 의사결정의 90%는 기분
950 0 \15000
049 0 SM0000057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