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963nam a220036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602515 | |
005 | 20160803130634 | |
007 | ta | |
008 | 150907s2015 ggkad 000 kor | |
012 | KMO201549720 | |
020 | 9788926870105 93320: \18000 | |
035 | (011001)KMO201549720 UB20150204897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24.3 15-65 |
056 | 324.3 26 | |
082 | 01 | 658.022 223 |
090 | 324.3 5 | |
245 | 00 | 브랜드, 세계를 삼키다 : 작지만 강한 한국 중소기업의 성공 DNA / 진병호, 정재은, 정소원, 양희순 지음 |
260 | 파주 : 한국학술정보, 2015 | |
300 | 345 p. : 천연색삽화, 도표 ; 22 cm | |
504 | 참고문헌 수록 | |
536 | 2013년도 정부(교육부)의 재원으로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수행된 연구 | |
650 | 8 | 중소 기업 브랜드 마케팅 성공 전략 |
653 | 브랜드 중소기업 성공 성공전략 강소기업 강한한국 DNA | |
700 | 1 | 진병호 정재은 정소원 양희순 |
950 | 0 | \18000 |
049 | 0 | SM0000057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