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코딩』은 독자가 게임 하나를 끈질기게 완성해 가면서 스스로 원리를 깨우치고, 창의성을 발휘하고, 성취감을 획득하도록 유도합니다. 또한, 게임을 만들 때 겪는 시행착오를 줄이고,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합니다. 예를 들어, 반복 작업에 유용한 루프를 설명하기 위해 먼저 루프를 사용하지 않는 사각형 그리기 스크립트를 보여주고 왜 문제가 되는지, 더 효율적인 방법은 없는지 고민하도록 유도합니다. 그리고 루프를 활용한 스크립트를 통해 앞에서 제시된 고민과 문제가 해결되는 걸 보여주고, 횟수나 각도를 변경하여 루프 바꾸기로 사각형 그리기가 편리하게 확장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이처럼 여러분은 이 책을 가지고 혼자서도 손쉽게 코딩의 ‘실전 기술’과 ‘핵심 개념’을 익혀갈 수 있습니다. 또한, 코딩의 개념을 바로 실전 게임에 적용해 보면서 코딩 실력이 얼마나 향상됐는지 스스로 진단해 볼 수도 있지요.
리더 | 00714nam a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601824 | |
005 | 20160724162831 | |
008 | 160713s2016 | |
020 | 9788955823547 73000: \14000 | |
035 | (123009)KMO201605803 UB20160153299 | |
040 | 123009 123009 148100 | |
056 | 005.13 25 | |
090 | 005.13 1 | |
245 | 20 | (코딩이 쉬워지는)10가지 슈퍼코딩/ 숀 맥마누스 지음;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옮김 |
246 | 19 | Super skills : How to code in 10 easy lessons |
260 | 파주: 길벗어린이, 2016 | |
300 | 64 p.; 27 cm | |
653 | 코딩 쉬워지는 10가지 슈퍼코딩 열가지 | |
700 | 1 | 김종훈 김용민 김여진 서영호 |
950 | 0 | \14000 |
049 | 0 | SM0000056538 S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