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아닌 마음을 점유하라! 『삼성은 지갑속에 살고 애플은 마음속에 산다』는 융합전문가 4인이 포스트 잡스 시대의 생존법을 밝힌 책이다. 저자들은 삼성에게 스티브 잡스의 그림자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잡스에게 배우라고 주장한다. 그의 놀라운 혁신성은 물건과 돈이 오가는 ‘시장’이라는 공간 대신 ‘마음’이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공간으로 목표를 이동시켰다는 점이다. 사람들을 소비자가 아닌 유저로 본다. 이 책은 이러한 스티브 잡스의 마인드 셰어를 높이는 3가지 방법으로 ‘퍼스널라이제이션’, ‘커넥팅’, ‘디자인 씽킹’을 설명한다.
리더 | 00814pam a220032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601729 | |
005 | 20160628144559 | |
007 | ta | |
008 | 121127s2012 ulka 000 kor | |
020 | 9788997142118 13320: \15000 | |
023 | CIP2012005548 | |
035 | UB20120387191 | |
040 | 122001 122001 148238 | |
052 | 01 | 325.1 13-17 |
056 | 325.1 25 | |
082 | 01 | 658.401 221 |
090 | 325.1 김73삼 | |
245 | 00 | 삼성은 지갑 속에 살고 애플은 마음속에 산다 / 김재범; 김동준; 조광수; 장영중 지음 |
260 | 서울 : 지식공간, 2012 | |
300 | 309 p. : 삽화 ; 21 cm | |
440 | 00 | CEO 라이브러리 시리즈 |
504 | 참고문헌: p. 281 | |
650 | 8 | 경영 전략 |
653 | 삼성 지갑 속 살 애플 마음속 산 CEO 라이브러리 | |
700 | 1 | 김재범 김동준 조광수 장영중 |
950 | 0 | \15000 |
049 | 0 | HM0000039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