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579nam a220021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BO201400534 | |
005 | 20140502163318 | |
008 | 140409s2014 ulka 000a kor | |
020 | 9788994478395 13320: \15000 | |
035 | (111009)KMO201401198 UB20140079551 | |
040 | 111009 111009 148044 | |
056 | 325.21 25 | |
090 | 325.21 오78고 | |
245 | 00 | 고객이 이기게 하라: 역발상과 섬세함으로 '온리원'이 되는 법 / 오진권 지음 |
260 | 서울 : 이상 : 이상미디어, 2014 | |
300 | 259 p. : 천연색삽화 ; 22 cm | |
653 | 고객 경영관리 | |
700 | 1 | 오진권 |
950 | 0 | \15000 |
049 | 0 | 000000043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