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마케팅의 바이블!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가 되는 7단계』는 네트워크 마케팅 전문가인 에릭 워레가 25년여의 경험을 통해 얻은 실질적이고 세부적인 네트워크 마케팅 성공 비결을 소개한 책이다. 대상자 찾기를 시작으로 제품과 기회로 대상자 초대하기, 제품 소개하기, 대상자에게 후속 활동 하기, 대상자가 고객이나 회원이 되도록 하기, 새로운 회원이 올바르게 시작하도록 지원하기, 이벤트 홍보를 통해 조직을 더욱 크게 키우기 등 총 7단계의 네트워크 마케팅 기술을 구체적으로 안내한다.
리더 | 00646nam a220022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500892 | |
005 | 20150226134013 | |
008 | 150130s2015 ulka 000a kor | |
020 | 9788965400905 13320: 12000 | |
035 | (148025)KMO201501595 UB20150024817 | |
040 | 148025 148025 148238 | |
056 | 325.55 25 | |
090 | 325.55 워294네 | |
245 | 20 | (GO PRO)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가 되는 7단계;: 네트워크 마케팅의 멘토 에릭워레의 성공비결/ 에릭 워레 지음; 도지영 옮김 |
260 | 서울: 프리렉, 2015 | |
300 | 192p.: 삽화; 21cm | |
653 | PRO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 7단계 멘토 성공비결 칠단계 | |
700 | 1 | 워레, 에릭 도지영 |
950 | 0 | \12000 |
049 | 0 | HM00000337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