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 소비자를 움직이는 마케팅 트렌드를 말하다! 디지털 기술이 놀랍도록 발전하고 있는 오늘날, 디지털은 일상이 되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소셜미디어 등은 이미 우리의 생활에서 중요한 도구로 자리잡고 있다. 이제 마케팅은 전통적인 TV, 인쇄 매체 광고를 뛰어 넘어 '디지털 마케팅'에 주목해야 한다. 이에 제일기획에서 디지털ㆍ글로벌 캠페인 분야를 이끌며 세계 유수의 광고제를 석권하고 있는 광고인 김홍탁이 『디지털 놀이터』를 통해 격변의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를 분석했다. 이 책은 더 이상 광고에 속지 않는 소비자들을 상대하기 위해 글로벌 기업과 미디어 에이전시가 어떻게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는지, 디지털 기술은 그 유혹을 어떻게 돕고 있는지, 다양한 캠페인 사례 속 마케팅 트렌드를 포착해 10개의 키워드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했다. 더불어 이 트렌드를 가장 멋지게 구현한 10개의 성공적인 디지털 캠페인을 10명의 심사 위원들과 함께 선정해, 각 캠페인의 내용을 소개했다.
리더 | 00921pam a220031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404622 | |
005 | 20141120091908 | |
007 | ta | |
008 | 140722s2014 ulkad 000 kor | |
020 | 9788964562048 13000: \14800 | |
023 | CIP2014018570 | |
035 | UB20140137267 | |
040 | 011005 011005 011005 011001 148100 | |
052 | 01 | 325.5 14-89 |
056 | 325.5 25 | |
082 | 01 | 658.8 221 |
090 | 325.5 35 | |
245 | 00 | 디지털 놀이터 = Digital playground : 만나서 놀고 퍼뜨리는 디지털 마케팅 키워드 10 / 김홍탁 지음 |
260 | 서울 : 중앙m&b : 제이콘텐트리 엠앤비, 2014 | |
300 | 279 p. : 천연색삽화, 도표 ; 22 cm | |
500 | 중앙m&b는 j contentree M&B의 단행본 브랜드임 | |
650 | 8 | 인터넷 마케팅 마케팅 전략 |
653 | 디지털 놀이터 만나 놀 퍼뜨리 마케팅 키워드 10 DIGITAL PLAYGROUND | |
700 | 1 | 김홍탁 |
900 | 10 | Kim, Hongtack Thomas 김홍탁 토마스 |
950 | 0 | \14800 |
049 | 0 | SM00000486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