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행태주의 마케팅』. 기존의 마케팅 전략론, 조사방법론, 광고 커뮤니케이션 이론, 소비자행동이론에 대한 새로운 관점의 방법론을 제시하는 책이다. 행태주의 마케팅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생활(라이프) 스코링 방법론을 통하여 마케팅 플래닝을 하는 새로운 패러다임(SR paradigm)을 전하고 있다.
리더 | 00831nam a2200289 c 4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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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 IND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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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 00 |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 이징호 지음 |
260 | 서울 : 시그마프레스, 2013 | |
300 | xi, 225 p. : 삽화, 도표 ; 25 cm | |
500 | 색인수록 권말부록: 마케팅 스코링 쓰임새 ; 방법론 ; 주요 분석 도식 | |
650 | 8 | 마케팅 전략 |
653 | 행태주 마케팅 라이프 스코링 플래닝 BEHAVIORAL MARKETING DAILY LIFE | |
700 | 1 | 이징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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