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5.5
도서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 저자사항 이징호 지음
  • 발행사항 서울 : 시그마프레스, 2013
  • 형태사항 xi, 225 p. : 삽화, 도표 ; 25 cm
  • 일반노트 색인수록 권말부록: 마케팅 스코링 쓰임새 ; 방법론 ; 주요 분석 도식
  • ISBN 9788968660122
  • 주제어/키워드 행태주 마케팅 라이프 스코링 플래닝 BEHAVIORAL MARKETING DAILY LIFE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48013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31nam a220028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403959
005 20140808171303
007 ta
008 130704s2013 ulkad 001 kor
012 KMO201332161
020 9788968660122 93320: \18000
035 (011001)KMO201332161 UB20130241963
040 011001 011001 148100
052 01 325.5 13-62
056 325.5 25
090 325.5 33
245 00 행태주의 마케팅 = Behavioral marketing in daily life : 라이프 스코링과 마케팅 플래닝 / 이징호 지음
260 서울 : 시그마프레스, 2013
300 xi, 225 p. : 삽화, 도표 ; 25 cm
500 색인수록 권말부록: 마케팅 스코링 쓰임새 ; 방법론 ; 주요 분석 도식
650 8 마케팅 전략
653 행태주 마케팅 라이프 스코링 플래닝 BEHAVIORAL MARKETING DAILY LIFE
700 1 이징호
950 0 \18000
049 0 SM0000048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