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경험에 대한 평생교육학적 해석 『어떻게 연극은 학습인가』. 이 책은 평생교육학적 관점에서 문화예술 경험을 구체적으로 분석한 연구 내용을 담은 것으로 연극 활동 과정에서 드러난 독특한 학습 양상을 공조학습이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설명한다. 우리가 연극 활동으로 보아온 과정을 ‘어떻게 학습 과정으로 볼 수 있는지’에 대한 하나의 설명 방식을 제시하고 있다.
리더 | 00730nam a220027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403938 | |
005 | 20140808164757 | |
007 | ta | |
008 | 130524s2013 ulk 000 kor | |
012 | KMO201321929 | |
020 | 9788966809134 93370: \19500 | |
035 | (011001)KMO201321929 UB20130181530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680.7 13-1 |
056 | 680.7 25 | |
090 | 680.7 1 | |
245 | 00 | 어떻게 연극은 학습인가? : 문화예술 경험에 대한 평생교육학적 해석 / 지은이: 김경애 |
260 | 서울 : 학이시습, 2013 | |
300 | ix, 272 p. ; 23 cm | |
504 | 참고문헌: p. 259-272 | |
650 | 8 | 문화 예술 교육 |
653 | 어떻 연극 학습인 문화예술 경험 평생교육학적 해석 | |
700 | 1 | 김경애 |
950 | 0 | \19500 |
049 | 0 | SM00000479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