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음성 음운 교육론』은 각각의 음성, 음운들에 대한 다각도의 깊이 있는 분석 및 설명과 함께 음운론적 설명을 풍부하게 집어넣었다. 또한 각 음성, 음운 분야에 대해서 어떻게 하면 효율적인 교육을 할 수 있는가를 숙고한 후 각 단원별로 교육내용에 대해 ‘제시-연습-활용-확인’의 모형을 제시하여 교사들이 수업 시간에 음성, 음운을 교육할 때 체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리더 | 00875nam a2200337 c 4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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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 IND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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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 00 | 한국어 음성 음운 교육론 / 지은이: 박시균 |
260 | 서울 : 한국문화사, 2013 | |
300 | xv, 406 p. : 삽화, 도표; 26 cm | |
440 | 00 | 군산대학교 인문과학연구총서 ; 제10호 |
504 | 참고문헌(p. 401-406)과 색인수록 | |
536 | 군산대학교 인문과학연구소의 출판지원사업에 의해 출판됨 | |
650 | 8 | 음성(목소리) 음운 한국어 |
653 | 한국어 음성 음운 교육론 군산대학교 인문과학연구총 | |
700 | 1 | 박시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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