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명품 브랜드의 탄생과정과 가치를 이야기하다! 명품의 세계, 명품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는『명품 영원한 가치를 꿈꾸다』. 이 책은 20개의 카테고리를 통해 독자들을 명품 세계로 안내한다. 구두, 패션, 보석, 시계, 요트, 와인과 같은 고급 재화들뿐만 아니라 명품 매장, 디지털, 웰빙, 지식 경제 등 무형의 서비스에까지 명품의 개념을 확장시켜 다양한 분야를 다루고 있다. 단순히 유명 브랜드를 소개하는 책이 아니라, ‘명품이란 무엇인가’라는 근본 질문에서 시작하여 명품의 탄생과 진화 과정을 보여 주면서 명품이 추구하는 진정한 가치를 밝힌다. 소비자 감성을 연구해 온 저널리스트인 저자가 명품의 고장으로 직접 찾아가, 세계적인 브랜드를 움직이는 핵심 인물들과의 독점 인터뷰를 통해 명품 세계의 매혹적인 모습을 흥미롭게 보여 준다. 그들은 어떠한 노력 끝에 최고가 되었으며, 명품을 명품답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 생존을 위해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가 하는 질문과 답변을 통해 흥미진진한 성공 스토리와 명품에 대한 다양한 관점을 해석하고 있다.
리더 | 00794nam a2200277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401538 | |
005 | 20140504152219 | |
008 | 130909s2013 ulka 001a kor | |
020 | 9788970596945 03600: \18000 | |
035 | (141082)KMO201305000 UB20130353870 | |
040 | 141082 141082 148100 | |
041 | 1 | kor eng |
056 | 326.12 24 | |
090 | 326.12 4 | |
100 | 1 | 턴게이트, 마크 |
245 | 10 | 명품, 영원한 가치를 꿈꾸다: 삶의 품격을 추구하는 매혹의 세계/ 마크 턴게이트 지음; 김희상 옮김 |
246 | 19 | Luxury world : the past, present and future of luxury brands |
260 | 서울: 컬처그라퍼: 안그라픽스, 2013 | |
300 | 405 p.: 삽화; 23 cm | |
504 | 색인: p. 398-405 | |
653 | 명품 상품학 브랜드 Luxury brands | |
700 | 1 | Tungate, Mark 김희상 |
950 | 0 | \18000 |
049 | 0 | SM00000459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