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다문화교육의 이해』는 글로벌 현상을 전제해야 다문화가 설명 가능하며, 다문화사회라고 말하기보다는 글로벌 다문화사회로 지칭하는 것이 더 정확한 표현이라는 이해로부터 출발한다. 성공적인 다문화교육을 실행하게 위한 학문적 차원에서의 이론의 개발과 성찰, 실천적 차원에서의 현장 실태 조사 및 적정 이론의 적용과 검토 등에 대해 다루었다.
리더 | 00849nam 2200301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303316 | |
005 | 20130604140944 | |
008 | 110407s2011 ggka 001a kor | |
020 | 1 | 9788926818152 93370: \24000 (2011.3.22) |
035 | (121002)KMO201101935 UB20110065818 | |
040 | 121002 121002 148100 | |
056 | 379.3 25 | |
090 | 379.3 2 | |
100 | 1 | 김용신 |
245 | 10 | 글로벌 다문화 교육의 이해= Understanding global multicultural education/ 김용신 지음 |
260 | 파주: 이담Books: 한국학술정보, 2011 | |
300 | 385p.: 삽도; 25cm | |
440 | 00 | 어울누리 실용교육; 01 |
500 | 이담Books는 '한국학술정보'의 지식실용서 브랜드임 | |
504 | 참고문헌:p.362-368 색인:p.378-385 | |
525 | 부록으로 '설문지' 수록 | |
653 | 다문화교육 | |
740 | 2 | Understanding global multicultural education |
950 | 0 | \24000 |
049 | 0 | SM0000041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