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2
도서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16980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새로운 수요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시장을 어떻게 창출할까? 『스노우볼 마켓 전략』은 단계별 실행 전략과 그에 따른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제시함으로써 실질적인 수요 창출 전략을 전해준다. 새로운 수요 시장 창출 과정을 스노우볼 만들기에 비유하여 수요 창출 기회의 공간에서 수요창출력을 보유한 스노우볼 시즈를 구축한 후, 4가지 스노우볼 효과를 통해 매력적인 스노우볼 마켓을 완성하는 단계로 통찰력 있게 설명한다. 풍부한 기업 사례를 담아 독자들의 이해를 돕고, 구체적인 실천 가이드라인이 담긴 전략 프레임을 제시한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89nam a220027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317138
005 20130206095618
007 ta
008 121128s2012 ulkad 001 kor
012 KMO201251768
020 9788998199005 03320: \18000
035 (011001)KMO201251768 UB20120357641
040 011001 011001 148238
052 01 325.52 12-4
056 325.52 25
090 325.52 조83스
245 00 스노우볼 마켓 전략 = Snowball market strategy : 경쟁우위를 넘어 수요 창출 전략으로 / 조철선 지음
260 서울 : 전략시티, 2012
300 323 p. : 삽화, 도표 ; 24 cm
504 참고문헌(p. 315-318)과 색인수록
650 8 마케팅 전략
653 스노우볼 마켓 전략 경쟁우위 넘어 수 창출 SNOWBALL MARKET STRATEGY
700 1 조철선
950 0 \18000
049 0 HM0000016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