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81
도서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39073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성공하는 브랜드와 실패하는 브랜드의 차이는 무엇인가?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이 책은 한림대학교 마케팅 교수 김지헌이 ‘해인슈즈’라는 가상의 신발업체의 위기극복 과정 이야기를 통해 성공하는 브랜드의 전략에 대해 논한 것이다. 신경과학(뇌과학) 분야의 네트워크 기억모형이론을 중심으로 접근하여 브랜드를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이 책은 브랜드와 제품은 어떻게 다른지, 브랜드 자산은 무엇이며 또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을 세우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쾌한 답을 준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06nam a220027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300358
005 20130203112613
007 ta
008 121226s2012 ggkad 000 kor
012 KMO201256216
020 9788993635331 03320: \14500
035 (011001)KMO201256216 UB20120388883
040 011001 011001 148100
052 01 325.581 12-18
056 325.581 25
082 01 658.8342 221
090 325.581 4
245 00 소비자의 기억을 잡아라 = Memory network & brand strategy : 기억네트워크 관점의 전략적 브랜드 관리 / 김지헌 지음
260 고양 : 갈매나무, 2012
300 277 p. : 삽화, 도표 ; 23 cm
650 8 소비자(경제)
653 소비자 기억 잡아라 기억네트워크 관점 전략적 브랜드 관리 MEMORY NETWORK BRAND STRATEGY
700 1 김지헌
950 0 \14500
049 0 SM0000039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