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 챔피언은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는가『CEO의 생각반란』. 세상의 변화를 상상하고 창조한 기업의 성장 비밀을 담은 책이다. 조직도가 없는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 앤드 어소시에이츠, 젊은이들을 끌어당기는 미국의 디자인 회사 아이데오, 6가지 개방형 전략적 실험을 실행한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으로 가치를 창조한 애플, 데드라인과 처벌 위협을 가하지 않는 픽사, 고객을 의사결정에 참여시킨 스웨덴의 가구업체 이케아 등 해답이 없는 관습의 저편에 놓인 문제들과 맞대응해 마침내 특별하고도 엄청난 업적을 창출한 기업들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리더 | 00990nam a220033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300707 | |
005 | 20130202100652 | |
007 | ta | |
008 | 121115s2012 ulka 000 kor | |
012 | KMO201249008 | |
020 | 9788962604641 13320: \14000 | |
035 | (011001)KMO201249008 UB20120340985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41 | 1 | kor ger |
052 | 01 | 325.24 12-98 |
056 | 325.24 25 | |
082 | 01 | 658.4092 221 |
090 | 325.24 26 | |
245 | 00 | CEO의 생각반란 : 히든 챔피언은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는가 / 안야 푀르스터, 페터 크로이츠 지음 ; 김하락 옮김 |
246 | 19 | Nur tote bleiben liegen entfesseln Sie das lebendige potenzial in Ihrem unternehmen |
260 | 서울 : 한국물가정보, 2012 | |
300 | 334 p. : 삽화 ; 23 cm | |
500 | 원저자명: Anja Förster, Peter Kreuz | |
546 | 독일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3 | CEO의 생각반란 히든 챔피언은 어떻게 생각하고 행동하는가 | |
700 | 1 | 김하락 Förster, Anja Kreuz, Peter |
950 | 0 | \14000 |
049 | 0 | SM0000038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