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6.161
도서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 저자사항 문영미 지음;
  • 발행사항 파주: 살림Biz, 2012
  • 형태사항 326 p.: 삽화; 22 cm
  • 일반노트 권말부록: 아이디어 브랜드 사례연구
  • ISBN 9788952215444
  • 주제어/키워드 디퍼런트 넘버원 온리원 아이디어 브랜드 경영법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13365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남들과 비슷한 전략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다! 신제품인데 어디서 본 듯한 느낌이 드는 이유는 무엇일까? 스타벅스와 맥도날드가 비슷해지는 이유는? 성장할수록 기업경쟁력이 약화되는 이유는? 획기적이라고 생각한 제품이 안 먹히는 이유는? 오늘날 모든 산업과 시장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고 있는 현상을 한가지 꼽으라면,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모든 기업들이 똑같아지고 있다는 점이다. 기업들은 모두 제품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제품군의 종류를 확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이러한 노력들은 결국 다른 경쟁자들과 똑같아져 버리는 부작용을 낳고 있는 것이다. 하버드 경영대학원 학생들이 뽑은 '최고의 교수'상을 수상한 문영미 교수가『디퍼런트』를 통해 동일함이 지배하는 세상에서 아이디어 브랜드는 어떻게 세상을 경영하는지를 살펴본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691nam 2200265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314299
005 20130121113246
008 110121s2012 ggka 000a kor
020 9788952215444 03320: \15000
035 (141082)KMO201100505 UB20110013181
040 141082 141082 148238
041 1 kor eng
056 326.161 24
090 326.161 문64디
245 00 디퍼런트: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246 19 Different
260 파주: 살림Biz, 2012
300 326 p.: 삽화; 22 cm
500 권말부록: 아이디어 브랜드 사례연구
653 디퍼런트 넘버원 온리원 아이디어 브랜드 경영법
700 1 문영미 박세연
950 0 \15000
049 0 HM0000013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