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1
도서 평판을 경영하라 = Reputation : 외부 평가보다 강력한 내부 평판의 위력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07175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외부의 평판보다 내부의 평판에 집중하라! 『평판을 경영하라』은 스위스 IMD 경영대학원의 최초이자 유일한 한국인 교수 로사 전이 재무 성과에만 큰 비중을 두고 발표되는 대부분의 외부 평가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고객·직원·파트너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내부 평판을 전략적으로 경영할 수 있는 방법을 담았다. 선, 흥, 능, 격, 권의 5개 성격 키워드를 활용한 ‘기업 평판 척도’를 통해 자신이 속한 조직이 어떤 성격 측면의 평판을 더 키우거나 줄여야 할지, 위기 상황에서 회생의 열쇠는 무엇인지 등을 알아낼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과 사례를 소개한다. 이 척도들을 활용하여 테스코, 소니,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 등의 기업과 영국 왕립 우체국 등의 비영리 단체는 물론, 분야를 뛰어넘어 영국 노동당 선거 전략과 한국 대선 승리 전략 등을 분석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37pam a2200265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311675
005 20121204204226
008 111018s2011 ggk 000 kor
020 9788960864849 03320: \15000
023 CIP2011004427
035 UB20110327125
040 011005 011005 011005 011001 148238
052 01 325.1 11-256
056 325.1 25
090 325.1 전295평
245 00 평판을 경영하라 = Reputation : 외부 평가보다 강력한 내부 평판의 위력 / 로사 전 지음
260 고양 : 위즈덤하우스, 2011
300 269 p. ; 24 cm
504 참고문헌: p. 267-268
650 8 평판(평가) 경영(관리)
653 평판 경영하라 외부 평가 강력한 내부 위력 REPUTATION
700 1 전,로사
950 0 \15000
049 0 HM0000007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