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의 평판보다 내부의 평판에 집중하라! 『평판을 경영하라』은 스위스 IMD 경영대학원의 최초이자 유일한 한국인 교수 로사 전이 재무 성과에만 큰 비중을 두고 발표되는 대부분의 외부 평가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고객·직원·파트너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내부 평판을 전략적으로 경영할 수 있는 방법을 담았다. 선, 흥, 능, 격, 권의 5개 성격 키워드를 활용한 ‘기업 평판 척도’를 통해 자신이 속한 조직이 어떤 성격 측면의 평판을 더 키우거나 줄여야 할지, 위기 상황에서 회생의 열쇠는 무엇인지 등을 알아낼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과 사례를 소개한다. 이 척도들을 활용하여 테스코, 소니, 하우스 오브 프레이저 등의 기업과 영국 왕립 우체국 등의 비영리 단체는 물론, 분야를 뛰어넘어 영국 노동당 선거 전략과 한국 대선 승리 전략 등을 분석했다.
리더 | 00737pam a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311675 | |
005 | 20121204204226 | |
008 | 111018s2011 ggk 000 kor | |
020 | 9788960864849 03320: \15000 | |
023 | CIP2011004427 | |
035 | UB20110327125 | |
040 | 011005 011005 011005 011001 148238 | |
052 | 01 | 325.1 11-256 |
056 | 325.1 25 | |
090 | 325.1 전295평 | |
245 | 00 | 평판을 경영하라 = Reputation : 외부 평가보다 강력한 내부 평판의 위력 / 로사 전 지음 |
260 | 고양 : 위즈덤하우스, 2011 | |
300 | 269 p. ; 24 cm | |
504 | 참고문헌: p. 267-268 | |
650 | 8 | 평판(평가) 경영(관리) |
653 | 평판 경영하라 외부 평가 강력한 내부 위력 REPUTATION | |
700 | 1 | 전,로사 |
950 | 0 | \15000 |
049 | 0 | HM00000071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