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70.18
도서 교사효능감 = Teacher efficacy : 교사도 심리학적 분석의 대상이 되어야 한다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36096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교사효능감』은 교사효능감이 어떠한 개념이며 교육심리학의 탐구주제로서 어떠한 의의가 있는지, 교사효능감은 어떻게 측정할 수 있는지, 무엇이 교사효능감의 수준을 결정하는지, 교사효능감은 교사의 행동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며, 궁극적으로는 학생들의 교육적 성취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교사효능감을 제고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등에 대하여 살펴본 교재로, 총 6장을 구성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45nam a2200301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206332
005 20120905114723
007 ta
008 110621s2011 ulkd 001 kor
012 KMO201126051
020 9788994320151 93370: \16000
035 (011001)KMO201126051 UB20110145597
040 011001 011001 148100
052 01 370.18 11-12
056 370.18 25
090 370.18 6
245 00 교사효능감 = Teacher efficacy : 교사도 심리학적 분석의 대상이 되어야 한다 / 임성택 저
260 서울 : 강현출판사, 2011
300 299 p. : 도표 ; 24 cm
504 참고문헌(p. 269-283)과 색인수록
536 2008년도 강원대학교 학술연구조성비에 의한 것임
650 8 교사 효능감 교육 심리학
653 교사효능감 교사 심리학적 분석 대상 되어 한 TEACHER EFFICACY
700 1 임성택
950 0 \16000 기증
049 0 SM0000036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