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의 저자는 '소통'과 '배려'라는 두 주제를 통해 국내 공익광고 현황을 살펴보았다. 또한 국민의 지혜와 인격을 쌓을 수 있는 좋은 내용에 대해 생각해보며, 공익광고의 제작과 활용에 대한 제언을 전하였다. 그가 말하는 집필 의도는 학자, 정치인, 교육자, 경제인, 직장인, 주부 등 우리 국민 모두가 공익광고의 활용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그 밑거름을 제공하는 것이다.
리더 | 00808nam a2200289 c 4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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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 IND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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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 00 | 공익광고를 통해 본 소통과 배려 = Through the PSAs communication and care / 지은이: 김미형 |
260 | 서울 : 한국문화사, 2011 | |
300 | 250 p. ; 23 cm | |
504 | 참고문헌: p. 247-250 | |
650 | 8 | 공익 광고 |
653 | 공익광고 통해 본 소통 배려 THROUGH THE PSAS COMMUNICATION AND CARE | |
700 | 1 | 김미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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