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
도서 한 번 고객 백번 오게 하라 : '한 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어라!
  • 저자사항 타카다 야스히사 지음;
  • 발행사항 서울: 스펙트럼북스, 2011
  • 형태사항 165p.; 22cm
  • 일반노트 타카다 야스히사의 한자명은 '高田靖久' 임
  • ISBN 9788993497625
  • 주제어/키워드 고객 백번 창업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25454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가격을 내리기 전에, 판매 방법을 바꿔보라! 『한 번 고객 백번 오게 하라』는 매출 부진에 시달리는 모든 가게에 적용할 수 있는 큰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신규 고객을 모으는 방법과 그 고객을 고정 고객으로 만드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는 이 책은, 저자의 풍부한 경험과 사례를 바탕으로 한 효과적인 판매방법을 소개한다. 고객을 ‘모으고’, ‘단골로 만들고’, ‘성장시키며’, ‘유지하는’ 이 방법은 상품은 그대로 두고 판매방법을 바꾸는 것이다. 3일 후에 보내는 '감사메일', 3주일 후에 배달되는 '라이크(LiKE) 메일', 3개월 뒤에 보내는 '러브메일'을 통해 신규 고객을 고정 고객으로 만드는 비결을 알아본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17nam 2200265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106556
005 20110805172618
008 110609s2011 ulk 000a kor
020 9788993497625 13600: \12000
035 (141169)KMO201102660 UB20110129638
040 141169 141169 148100
041 1 kor jpn
056 325.5 25
090 325.5 7
245 10 한 번 고객 백번 오게 하라: '한 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어라!/ 타카다 야스히사 지음; 김미선 옮김
260 서울: 스펙트럼북스, 2011
300 165p.; 22cm
500 타카다 야스히사의 한자명은 '高田靖久' 임
653 고객 백번 창업
700 1 타카다 야스히사 타카다 야스히사
740 2 한 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어라!
950 0 \12000
049 0 SM000002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