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을 내리기 전에, 판매 방법을 바꿔보라! 『한 번 고객 백번 오게 하라』는 매출 부진에 시달리는 모든 가게에 적용할 수 있는 큰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신규 고객을 모으는 방법과 그 고객을 고정 고객으로 만드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는 이 책은, 저자의 풍부한 경험과 사례를 바탕으로 한 효과적인 판매방법을 소개한다. 고객을 ‘모으고’, ‘단골로 만들고’, ‘성장시키며’, ‘유지하는’ 이 방법은 상품은 그대로 두고 판매방법을 바꾸는 것이다. 3일 후에 보내는 '감사메일', 3주일 후에 배달되는 '라이크(LiKE) 메일', 3개월 뒤에 보내는 '러브메일'을 통해 신규 고객을 고정 고객으로 만드는 비결을 알아본다.
리더 | 00717nam 2200265 k 4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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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6 | 325.5 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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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5 | 10 | 한 번 고객 백번 오게 하라: '한 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어라!/ 타카다 야스히사 지음; 김미선 옮김 |
260 | 서울: 스펙트럼북스, 2011 | |
300 | 165p.; 22cm | |
500 | 타카다 야스히사의 한자명은 '高田靖久' 임 | |
653 | 고객 백번 창업 | |
700 | 1 | 타카다 야스히사 타카다 야스히사 |
740 | 2 | 한 번 고객'을 '영원한 고객'으로 만들어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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