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719nam 2200289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104706 | |
005 | 20110213142453 | |
008 | 930305s1992 ulk 000 kor | |
012 | KMO199214460 | |
020 | 8971240091 13330 | |
035 | (011001)KMO199214460 UB19970167848 | |
040 | 011001 148100 | |
056 | 325.04 24 | |
090 | 325.04 267 | |
100 | 1 | 카슨, 얀 |
245 | 10 | 고객을 순간에 만족시켜라/ 얀 칼슨 지음; 김영한 옮김 |
246 | 1 | 번역표제: Moments of truth |
260 | 서울: 성림, 1992 | |
300 | 189p.; 23cm | |
440 | 00 | 고객만족; 1 |
500 | Carson, Jan | |
653 | 고객 고객만족 MOMENTS TRUTH | |
700 | 1 | 김영한, 옮김 Carson, Jan |
950 | 0 | \3800 기증 |
049 | 0 | SM00000217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