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마켓, 그린 비즈니스 2010 가이드 녹색 관련 미래 콘텐츠의 지속적인 발전을 꾀하는 한국문화콘텐츠학회의 부회장인 저자, 임은모가 이 책에서 대한미국 녹색성장의 방향을 제시한다. 글로벌 마켓 시장 동향과 트렌드, 진정한 승자의 조건과 기술현장의 목소리, 그리고 글로벌 그린 마켓의 절대 승자를 향한 세계적 기업들과 한국 기업들의 그린 레이스 실상을 생생하게 파헤친다.
리더 | 00685nam 2200253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017466 | |
005 | 20101223153826 | |
008 | 100428s2010 ggka 001a kor | |
020 | 9788926807248 03320: \14000 | |
035 | (141024)KMO201002901 UB20100105415 | |
040 | 141024 141024 148100 | |
056 | 321.3 24 | |
090 | 321.3 6 | |
100 | 1 | 임은모 |
245 | 10 | 글로벌 그린마켓 승자의 길/ 임은모 지음 |
246 | 11 | 표제관련정보: 그린 마켓, 그린 비즈니스 2010 가이드 Go global green growth |
260 | 파주: 이담북스, 2010 | |
300 | 275 p.: 삽화; 23 cm | |
504 | 참고문헌: p.273-274 | |
653 | 글로벌 그린마켓 녹색성장 발리로드맵 교토메커니즘 | |
950 | 0 | \14000 기증 |
049 | 0 | SM00000179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