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779nam a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017163 | |
005 | 20101109154249 | |
008 | 080611s2008 ulkad 000 kor | |
012 | KMO200820144 | |
020 | 9788996082835 03220: \12000 | |
035 | (011001)KMO200820144 UB20080155325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26.161 8-5 |
056 | 326.161 24 | |
090 | 326.161 5 | |
245 | 00 | 죽은 CRM 다시 살리기 : 고객을 창출하고 분석하고 만족시키는 핵심비결 / 박성수 지음 |
260 | 서울 : 타임스퀘어, 2008 | |
300 | 229 p. : 삽화, 도표 ; 23 cm | |
500 | CRM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고객 관계 경영)"의 약어임 | |
650 | 8 | 고객 관계 관리 |
653 | 죽은 CRM 다시 살리기 고객을 창출하고 분석하고 만족시키는 핵심비결 | |
700 | 1 | 박성수 |
950 | 0 | \12000 |
049 | 0 | SM00000176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