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6.161
도서 죽은 CRM 다시 살리기 : 고객을 창출하고 분석하고 만족시키는 핵심비결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17652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79nam a2200265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017163
005 20101109154249
008 080611s2008 ulkad 000 kor
012 KMO200820144
020 9788996082835 03220: \12000
035 (011001)KMO200820144 UB20080155325
040 011001 011001 148100
052 01 326.161 8-5
056 326.161 24
090 326.161 5
245 00 죽은 CRM 다시 살리기 : 고객을 창출하고 분석하고 만족시키는 핵심비결 / 박성수 지음
260 서울 : 타임스퀘어, 2008
300 229 p. : 삽화, 도표 ; 23 cm
500 CRM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고객 관계 경영)"의 약어임
650 8 고객 관계 관리
653 죽은 CRM 다시 살리기 고객을 창출하고 분석하고 만족시키는 핵심비결
700 1 박성수
950 0 \12000
049 0 SM0000017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