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적 혁신 전략의 새로운 패러다임, 디자인 중심 혁신! 기존 시장의 룰을 완전히 바꿔 놓으며 혁신을 일궈낸 기업들은 어떻게 고객이 원하는 새로운 가치를 발견할 수 있었을까?『창조적 혁신 전략: 디자이노베이션』은 메가히트 상품을 만들어낸 디자인 혁신 전략의 비밀을 파헤치는 책이다. 저자는 수십 년 간의 연구를 바탕으로 수집한 이탈리아 기업들의 사례를 통해 '디자인 중심 혁신'이라는 방법을 제안한다. 그리고 디자인 중심의 급진적 혁신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개발하는 사람 대신, 제품을 이해하고 가치를 부여해주는 '인터프리터'라는 새로운 비즈니스 피플이 필요하다고 주장한다.
리더 | 00728nam 2200265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013781 | |
005 | 20100817163522 | |
008 | 100506s2010 ulkad 000a kor | |
020 | 9788959752348 03320: \18000 | |
040 | 148100 148100 | |
041 | 1 | kor ita |
056 | 325.1 24 | |
090 | 325.1 50 | |
100 | 1 | 베르간티, 로베르토 |
245 | 20 | (창조적 혁신 전략)디자이노베이션; 김보영 옮김/ 로베르토 베르간티 지음 |
246 | 19 | Design-driven innovation: |
260 | 서울: 한스미디어, 2010 | |
300 | 418p.: 삽도, 도표; 23cm | |
500 | 권말부록으로 'A. 기업 소개', 'B. 디자인 정책과 교육의 실제' 수록 | |
504 | 참고문헌 p. 397-418 | |
653 | 디자이노베이션 디자인 기술 혁신 전략 경영혁신 창조적 | |
700 | 1 | Verganti, Roberto 김보영 |
950 | 0 | \18000 |
049 | 0 | SM001407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