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절감과의 전쟁! 호텔 커피숍의 커피값과 자판기의 커피값은 왜 그렇게 차이가 날까? 재료원가와 노무원가는 별로 차이가 없을 것인데, 어디에서 그렇게 차이가 나는 것일까? 그 차이의 주범은 바로 제조간접원가에 있다. 이 책은 경제적 성공을 꿈꾸는 모든 사람들이 갖춰야 할 핵심적 지혜로 원가마인드를 제안한다. 원가마인드란 원가를 제대로 이해하고, 원가를 절감할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찾으려는 의식이다. 저자는 기업이든 개인이든 경제적 판단을 합리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원가마인드를 가지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조언한다. 합리적 경제마인드의 에센스는 원가마인드에 있기 때문이다. 본문은 단순한 원가관리를 넘어 원가를 기조로 한 합리적인 경영철학, 기업성과로 연결되는 통합적 원가관리를 하는 방법을 꼼꼼하게 알려준다.
리더 | 00526nam 2200205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008345 | |
005 | 20100805182540 | |
008 | 091229s2009 ulka 001a kor | |
020 | 8974112493 03320: \12000 | |
040 | 148100 148100 | |
056 | 325.01 24 | |
090 | 325.01 2 | |
100 | 1 | 정명환 |
245 | 20 | (성공하는 사람들의)원가마인드= Cost mind for success/ 정명환 지음 |
260 | 서울: 신론사, 2009 | |
300 | 221p.: 삽화, 도표; 23cm | |
504 | 색인: p.219-221 | |
653 | 성공하는 사람들의 원가마인드 | |
950 | 0 | \12000 |
049 | 0 | SM00080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