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517.16
도서 디즈니 병원의 서비스 리더십 : 경쟁 병원이 따라올 수 없는 고객 충성도의 비밀 9와 1/2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07700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84nam 2200253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007976
005 20100805174702
008 090522s2009 ulka 000a kor
020 9788989566441 03320: \13500
040 148100 148100
041 1 kor eng
056 517.16 24
090 517.16 1
100 1 리, 프레드
245 10 디즈니 병원의 서비스 리더십: 경쟁 병원이 따라올 수 없는 고객 충성도의 비밀 9와 1/2; 강수정 옮김/ 프레드 리 지음
246 19 If Disney ran your hospital
260 서울: 김앤김북스, 2009
300 324p.: 삽도; 23cm
653 디즈니병원 병원서비스 서비스리더십 리더십 경쟁 병원 고객 충성도 병원문화 병원마케팅 효율 배려 환자만족도 동기부여 DISNEY HOSPITAL 9와1/2 DIFFERENTLY
700 1 Lee, Fred 강수정
740 경쟁 병원이 따라올 수 없는 고객 충성도의 비밀 9와 1/2
950 0 \13500
049 0 SM0007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