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경영학의 흐름에서 권력이란 주제를 실제적으로 다룬 책이다. 21세기 가장 큰 주제어인 글로벌과 지식이 권력과의 어떤 관계를 갖고 있는지, 조직간 자원배분의 문제에서 권력의 문제가 무엇인지, 그리고 정보사회에서 새로운 권력현상이 나타날 것인지 아니면 이전과 이전과 같은 모습의 권력을 단지 다르게 볼 수 있는 관점이 요구되는 것인가? 등 이 책은 이러한 여러 질문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만들어주는 출발점이 될 것이다.
리더 | 00772nam 2200253 a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199016588 | |
008 | 041104s2004 ulk 000 kor | |
020 | 1 | 8976332342 8976332113(세트) |
040 | 123456 123456 | |
049 | 0 | 000000017893 |
056 | 331.541 | |
090 | 331.541 장57디 | |
100 | 1 | 장승권 |
245 | 00 | 디지털권력: 디지털기술, 조직 그리고 권력/ 장승권; 최종인; 홍길표 |
260 | 서울: 삼성경제연구소, 2004 | |
300 | 127p.; 21cm | |
440 | 00 | SERI 경제·경영에세이; 003 |
504 | 참고문헌: p.124-127 | |
653 | 디지털권력 디지털기술 조직 권력 | |
700 | 1 | 장승권 최종인 홍길표 |
950 | 0 | \5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