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924nam a2200313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401761 | |
005 | 20240416130052 | |
008 | 220521s2022 ggka b 6 000a kor | |
020 | 1 | 9791130677927(10) 77550: \12000 9791156398158 |
035 | (145039)KMO202201026 UB20220161257 | |
040 | 145039 145039 148238 | |
056 | 005.1 25 | |
090 | 005.1 송62코 10 | |
245 | 00 | 코딩맨 엔트리. 10, 최후의 결전/ 이준범 글; 김기수 그림 |
246 | 1 | 표제관련정보 코딩이 능력이 되는 세계에서 성장해 나가는 주인공과 주변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다채로운 코딩교육 이야기 |
260 | 파주: 다산어린이, 2022 | |
300 | 172 p.: 천연색삽화; 26 cm | |
500 | 감수: 이정 코딩 교육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키우고,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도록 논리적이며, 체계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익히는 교육임 | |
521 | 아동용 | |
653 | 코딩맨 엔트리 코딩코드 컴퓨터프로그래밍 프로그래밍언어 IT | |
700 | 1 | 김기수 이준범 |
740 | 02 | 히어로 액션 코딩 학습만화 최후의 결전 |
950 | 0 | \12000 |
049 | 0 | HM0000079391 10 아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