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성공 신화의 주인공, ‘개항로프로젝트’ 이창길의 로컬 비즈니스 성공 노하우 “서울에 없는 것을 기획하라!” “서울이냐 인천이냐 제주냐. 도시는 껍데기에 불과하다. 공간의 서사를 어떻게 만들 것인가! 결국 중요한 건 콘텐츠다.”- 이창길 유학생 시절, 런던에서 민박집을 열어 작은 성공을 경험. 이후 제주 독채 펜션 ‘토리코티지’, 부산 ‘브라운핸즈백제’ 등을 기획하고 인천 옛 도심 부활 프로젝트인 ‘개항로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로컬 기획 전문가, 이창길의 비즈니스 노하우와 철학을 담은 첫 책. 시대를 막론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트렌드를 이끌어온 것은 20~30대다. 지킬 게 많은 기성세대는 변화를 두려워하지만, 가진 게 없는 20~30대는 변화 속에서 기회를 만든다. 그리고 판이 바뀌고 있다는 것을 이들은 감각적으로 알아채고 있다. - 서문에서
리더 | 00716nam a220027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401371 | |
005 | 20240411172814 | |
007 | ta | |
008 | 240222s2023 ulkad 000 kor | |
020 | 9791191401776 03320: \19800 | |
035 | UB20240044939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25.571 24-13 |
056 | 325.571 26 | |
090 | 325.571 26 | |
245 | 00 | 로컬의 신神 : 서울을 따라 하지 않는다 / 이창길 지음 |
260 | 서울 : Mons(몽스북), 2023 | |
300 | 331 p. : 천연색삽화, 도표 ; 21 cm | |
650 | 8 | 브랜드 마케팅 지역 사회 창업 전략 |
653 | 지역사회 브랜드마케팅 신 서울 | |
700 | 1 | 이창길 |
740 | 02 | 서울을 따라 하지 않는다 |
950 | 0 | \19800 |
049 | 0 | SM00000966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