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1153nam a220038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400960 | |
005 | 20240314160257 | |
007 | ta | |
008 | 230906s2023 ggka 000 kor | |
020 | 9791155816295(2) 03320: \24800 | |
035 | (149014)KMO202305236 UB20230239173 | |
040 | 149014 149014 011001 148100 |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555 23-72 |
056 | 325.5 26 | |
082 | 01 | 658.872 223 |
090 | 325.5 89 2 | |
245 | 00 | 브랜드 설계자 :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19가지 브랜딩 과학 : 고객을 몰입시키는 퍼널 강화 비법 / 러셀 브런슨 지음; 홍경탁 옮김 |
246 | 19 | Expert secrets : the underground playbook for coverting your online visitors into lifelong customers |
260 | 파주 : 윌북, 2023 | |
300 | 378 p. : 삽화 ; 22 cm | |
490 | 10 | 스타트업의 과학 ; 2 |
500 | 원저자명: Russell Brunson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인터넷 마케팅 브랜딩 플랫폼(온라인) |
653 | 브랜드 설계자 구매전환율 브랜딩 마케팅 판매전략 플랫폼 | |
700 | 1 | Brunson, Russell 홍경탁 |
830 | 0 | 스타트업의 과학 ; 2 |
900 | 10 | 브런슨, 러셀 |
950 | 0 | \24800 |
049 | 0 | SM0000095980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