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71
도서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 저자사항 김도영 지음
  • 발행사항 서울 : 위즈덤하우스, 2023
  • 형태사항 347 p. : 천연색삽화 ; 21 cm
  • ISBN 9791168125759
  • 주제어/키워드 브랜드 배웁니 관점 태도
  • ㆍ소장기관 꿈이랑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EM0000100777 꿈이랑 맛있는 서재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네이버 브랜드 기획자가 안내하는 지금 가장 특별한 브랜드들의 ‘관점과 태도’ 우리의 매일은 브랜드로 연결되어 있다. 이 책은 브랜드에 관한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한다. 바로 브랜드를 ‘좋은 교재나 인생의 스승’처럼 대하는 방법이다. 우리에게 각인된 수많은 브랜드는 모두 치열하게 ‘자기다움’을 완성해낸 결과물이기 때문에 일에서도 삶에서도 배울 수 있는 영역이 무궁무진하다. 이 책에는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는 저자에게 좋은 관점과 태도를 선물해준 18가지 특별한 브랜드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미술관의 도슨트처럼 섬세하고 다정하게 각각의 브랜드에서 어떤 점을 배울 수 있는지 짚어주기에, 마치 브랜드를 여행하는 느낌으로 쉽게 다가갈 수 있다. 엄선하고 또 엄선한 최고급 원두를 사용하면서도 자신들이 최고급 커피라는 사실을 전면에 내세우지 않는 네스프레소, 시장 조사는 하지 않는 듯 보이지만 시대의 맥락에 대한 조사만큼은 누구보다 철저하게 하고 있는 발뮤다, 사전을 편찬하듯 자기만의 언어를 완성해나가는 애플, 여행자에게 통 경험을 선사하는 안테룸 호텔 교토, 형태가 본질을 완성할 수 있다는 새로운 관점을 가져다준 뱅 앤 올룹슨, 한 사람의 이름을 넘어 변하지 않는 가치관을 공유하는 조던, 도시 전체를 브랜딩한 포르투닷, 어느 내용이든 어떤 필기류든 모든 것을 유연하게 담아내는 로디아, 타인의 욕망을 디자인하는 젠틀몬스터, 서로가 서로의 팬이 되는 프리미어리그, 여행자로서의 태도를 제안하는 리모와…. 이 책에는 익숙하지만 새로운, 낯설지만 반가운 18가지 브랜드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639nam a2200241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300371
005 20230320152315
007 ta
008 230224s2023 ulka 000 kor
020 9791168125759 03320: \18000
035 (141598)KMO202300833 UB20230040767
040 141598 141598 011001 148038
056 325.571 26
090 325.571 김25브
245 20 (일에 대한 관점도, 삶을 위한 태도도) 브랜드로부터 배웁니다 / 김도영 지음
260 서울 : 위즈덤하우스, 2023
300 347 p. : 천연색삽화 ; 21 cm
650 8 브랜드
653 브랜드 배웁니 일 관점 삶 태도
700 1 김도영
950 0 \18000
049 0 EM0000100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