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1177nam a220039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203357 | |
005 | 20220918114514 | |
007 | ta | |
008 | 210316s2021 ulk 000 kor | |
020 | 9791197293474 03320: \16000 | |
035 | (111014)KMO202100419 UB20210039627 | |
040 | 111014 111014 011001 148238 |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571 21-9 |
056 | 325.571 26 | |
082 | 01 | 658.827 223 |
090 | 325.571 스875팬 | |
245 | 00 |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지음 ; 정나영 옮김 |
246 | 19 | Fanocracy : Turning Fans into Customers and Customers into Fans |
260 | 서울 : 미래의창, 2021 | |
300 | 334 p. ; 22 cm | |
500 | 원저자명: David Meerman Scott, Reiko Scott 표제관련정보: 흔들리지 않는 팬덤의 힘, 고객은 떠나도 팬은 떠나지 않는다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경영 브랜드 전략 |
653 | 팬덤 경제학 팬 무기 강력한 브랜드 만드 9단계 브랜딩 | |
700 | 1 | Scott, David Meerman Scott, Reiko 정나영 |
900 | 10 | 스콧,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
950 | 0 | \16000 |
049 | 0 | HM00000730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