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5.571
도서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 저자사항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 발행사항 서울 : 미래의창, 2021
  • 형태사항 334 p. ; 22 cm
  • 일반노트 원저자명: David Meerman Scott, Reiko Scott 표제관련정보: 흔들리지 않는 팬덤의 힘, 고객은 떠나도 팬은 떠나지 않는다
  • ISBN 9791197293474
  • 주제어/키워드 팬덤 경제학 무기 강력한 브랜드 만드 9단계 브랜딩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충무도서관(죽림)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73072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1177nam a220039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203357
005 20220918114514
007 ta
008 210316s2021 ulk 000 kor
020 9791197293474 03320: \16000
035 (111014)KMO202100419 UB20210039627
040 111014 111014 011001 148238
041 1 kor eng
052 01 325.571 21-9
056 325.571 26
082 01 658.827 223
090 325.571 스875팬
245 00 팬덤 경제학 : 팬을 무기로 강력한 브랜드를 만드는 9단계 브랜딩 전략 /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스콧 지음 ; 정나영 옮김
246 19 Fanocracy : Turning Fans into Customers and Customers into Fans
260 서울 : 미래의창, 2021
300 334 p. ; 22 cm
500 원저자명: David Meerman Scott, Reiko Scott 표제관련정보: 흔들리지 않는 팬덤의 힘, 고객은 떠나도 팬은 떠나지 않는다
546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0 8 브랜드 마케팅 브랜드 경영 브랜드 전략
653 팬덤 경제학 팬 무기 강력한 브랜드 만드 9단계 브랜딩
700 1 Scott, David Meerman Scott, Reiko 정나영
900 10 스콧, 데이비드 미어먼 스콧, 레이코
950 0 \16000
049 0 HM00000730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