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609nam a220022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202189 | |
005 | 20220518170045 | |
008 | 220422s2022 ulka 000a kor | |
020 | 9788968333712 03320: \17000 | |
035 | (111086)KMO202201459 UB20220133903 | |
040 | 111086 111086 148100 | |
056 | 325.571 24 | |
090 | 325.571 21 | |
245 | 00 | 행복을 파는 브랜드, 오롤리데이/ 박신후 지음 |
260 | 서울: 블랙피쉬 : 백도씨, 2022 | |
300 | 336 p.: 천연색삽화; 21 cm | |
500 | 블랙피쉬는 백도씨의 출판 브랜드임 | |
653 | 브랜드 브랜딩 브랜딩철학 마케팅 에세이 | |
700 | 1 | 박신후 |
950 | 0 | \17000 |
049 | 0 | SM0000089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