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211
도서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 : 매력적인 브랜드 이야기에서 발견한 자기 발굴 노하우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88785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시장을 사로잡은 브랜드의 탁월한 노하우를 자기만의 강점으로 바꾸는 방법!” 나다움을 무기로 만드는 20가지 퍼스널 브랜딩 도움말 눈에 띄고 오래 가는 브랜드에는 훔치고 싶은 전략이 숨어 있다 긴 기다림에도 사람들이 몰려드는 블루보틀, 침대라는 키워드에 곧바로 브랜드명을 떠올리게 한 시몬스, 진정성으로 주목받은 유한락스에는 어떤 저력이 있는 걸까? 시선을 사로잡는 브랜딩에는 보통 사람도 실현 가능한 인사이트가 있다. 모든 걸 차치하고 오로지 작품의 피드백만 주고받는 픽사의 브레인트러스트, 지속 가능과 혁신 사이에서 ‘성공적인 실패’를 만드는 아마존, ‘하지 않음’으로써 가치를 높인 《미쉐린 가이드》의 브랜딩을 들여다보면 ‘나’라는 브랜드의 발견이 손쉬워진다. 피드백을 주고받을 모임도, 나를 위한 골수팬이 없다 해도 괜찮다. 파타고니아와 마켓컬리의 여정을 따라가다 보면 네거티브한 피드백에도 가라앉지 않을 브랜딩 노하우를 얻게 된다. 퍼스널 브랜딩의 강력한 컨설턴트가 매력적인 브랜드인 이유다. 작가는 저력 있는 브랜드 전략을 돌파해 다양하고 단단한 자아를 쟁취하라고 제안한다. 시대 지각변동의 흐름을 예민하게 포착하고 유일한 나다움을 찾기를, 그로 인해 지금 서 있는 자리에 걸맞은 결정적인 브랜드로 나아가길 응원한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13nam a220028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200907
005 20220319114023
007 ta
008 210518s2021 ulkac 000 kor
020 9791190313858 03190: \15000
035 (111005)KMO202101957 UB20210074886
040 111005 111005 011001 148100
052 01 325.211 21-180
056 325.211 26
082 01 650.1 223
090 325.211 447
245 00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 : 매력적인 브랜드 이야기에서 발견한 자기 발굴 노하우 / 김키미 지음
260 서울 : Whale Books(웨일북), 2021
300 327 p. : 삽화(일부천연색), 초상 ; 19 cm
504 참고문헌 수록
650 8 자기 계발 브랜딩
653 브랜드 되기 매력적 이야기 발견한 자기 발굴 노하우 자기계발 퍼스널브랜딩
700 1 김키미
950 0 \15000
049 0 SM0000088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