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NO IMAGE KDC : 325.5
도서 브랜드는 어떻게 아이콘이 되는가 : 성공으로 가는 문화 마케팅 전략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87423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상세정보가 없습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964nam a2200337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200101
005 20220216184739
007 ta
008 210831s2021 ulk 000 kor
020 9788947547406 03320: \19800
035 (123009)KMO202112549 UB20210205465
040 123009 123009 011001 148100
041 1 kor eng
056 325.5 26
090 325.5 85
245 00 브랜드는 어떻게 아이콘이 되는가 : 성공으로 가는 문화 마케팅 전략 / 더글라스 B. 홀트 지음 ; 윤덕환 옮김
246 19 How brands become icons : the principles of cultural branding
260 서울 : 한국경제신문 : 한경BP, 2021
300 434 p. ; 23 cm
500 원저자명: Douglas B. Holt 권말부록: 방법론
504 참고문헌 수록
546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0 8 마케팅 전략
653 브랜드 어떻 아이콘 되 성공 가 문화 마케팅 전략 소비자 문화브랜딩
700 1 Holt, Douglas B. 윤덕환
900 10 홀트, 더글라스 B.
950 0 \19800
049 0 SM0000087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