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가 없습니다.
리더 | 00964nam a2200337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2200101 | |
005 | 20220216184739 | |
007 | ta | |
008 | 210831s2021 ulk 000 kor | |
020 | 9788947547406 03320: \19800 | |
035 | (123009)KMO202112549 UB20210205465 | |
040 | 123009 123009 011001 148100 | |
041 | 1 | kor eng |
056 | 325.5 26 | |
090 | 325.5 85 | |
245 | 00 | 브랜드는 어떻게 아이콘이 되는가 : 성공으로 가는 문화 마케팅 전략 / 더글라스 B. 홀트 지음 ; 윤덕환 옮김 |
246 | 19 | How brands become icons : the principles of cultural branding |
260 | 서울 : 한국경제신문 : 한경BP, 2021 | |
300 | 434 p. ; 23 cm | |
500 | 원저자명: Douglas B. Holt 권말부록: 방법론 | |
504 | 참고문헌 수록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마케팅 전략 |
653 | 브랜드 어떻 아이콘 되 성공 가 문화 마케팅 전략 소비자 문화브랜딩 | |
700 | 1 | Holt, Douglas B. 윤덕환 |
900 | 10 | 홀트, 더글라스 B. |
950 | 0 | \19800 |
049 | 0 | SM0000087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