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211
도서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84073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이제 관심받지 못하면 살아남지 못한다 시선을 끌고 승리를 거머쥐는 관종의 핵심 전략! 부정적 의미를 뒤집고 세상의 주류가 되다『관종의 조건』. 관심 경쟁의 장이 시작됐다. 시대를 제대로 못 읽어 ‘관종질’로 자신을 망치는 유튜버, 그저 묵묵하게 일하는 것만으로 승진이 될 거라 믿는 조직원, 지속적인 노출과 ‘컨셉질’만으로 매출 상승을 기대하는 마케터에게는 큰 보상이 따라오지 않는다. SNS에 올릴 만한 것이 아니면 쳐다보지도 않는 시대다. 개인은 ‘톱스타형’ 자질을 발달시키고, 조직에서는 ‘액션 히어로’가 되어야 한다. 마케터는 상품 자체의 기능과 진실성을 보여주지 않으면 시장에서 소외당한다. 올바르게 관심받아야만 살아남는 것이다. 이제 우리는 부정적 의미의 ‘관종’을 뒤집어야 한다. 자극적인 행동을 일삼고 타인의 일상에 끼어드는 게 아니라, 남과 다름을 무기 삼고 주목성을 이끌며 다재다능을 더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존재, 바로 ‘관심 추종자’가 되어야 한다.이 책은 관심 추종자로 살아남는 올바른 방법과 조건을 다양한 사례와 자료로 제시한다. 자신의 색을 유지한 채 사람들의 핵심 기억에 진입하고, 타인과 효율적으로 협력하며, 적정선의 균형을 찾는 방법이 지금의 시대 변화에 안착하는 알맞은 관심 활용법이다. 이 책을 통해 매력을 자본으로 환원하고, 시대의 승자가 될 수 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05pam a220028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101464
005 20210311154842
007 ta
008 201125s2020 ulka 000 kor
020 9791190313605 03320: \18000
023 CIP2020050176
035 (128017)KMO202003800 UB20200815390
040 128017 128017 011001 148100
056 325.211 26
090 325.211 409
245 00 관종의 조건 : 관심을 무기로 시장을 장악한 사람들의 법칙 / 임홍택 지음
260 서울 : Whale Books(웨일북), 2020
300 440 p. : 삽화 ; 21 cm
504 참고문헌 수록(p. 436-440)
650 8 자기 계발 관심 성공법
653 관종 조건 관심 무기 시장 장악한 사람 법칙 자기 계발 성공 개인 사회 조직 마케팅
700 1 임홍택, 1982-
950 0 \18000
049 0 SM0000084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