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71
도서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HM0000065441 충무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대한민국에서 브랜드를 가장 많이 만든 여자의 팔리는 기획,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법칙 12가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브랜드 “마켓오, 비비고,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백설, CGV, 올리브영, 갤러리아 백화점,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빕스, 다시다, 프레시안, 햇반, 해찬들, 쁘티첼, CJ오쇼핑, 산들애”뿐 아니라 천만 영화 〈광해〉 〈명량〉의 마케팅까지 노희영의 손을 거치지 않은 것이 없다. 30년 경력의 브랜드 컨설턴트인 저자가 론칭한 브랜드는 200여 개, 오픈한 매장은 2500여 개에 달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매일 하나쯤은 노희영의 브랜드를 접할 정도로 저자는 많은 브랜드를 성공시키며 외식업계 미다스의 손, 기획·마케팅의 바이블로 불리고 있다.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은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컨설턴트 노희영의 30년 노하우 중 가장 핵심만을 꼽아 12개의 법칙으로 소개한다. 특히 공개된 적 없는 30여 개 브랜드의 성공 과정을 담고 있어 트렌디한 콘셉팅 노하우, 허를 찌르는 마케팅 전략, 경영 기본 원칙, 퍼스널 브랜딩 방법 등 노희영을 대체 불가능한 존재로 거듭나게 한 비밀을 알 수 있다. 책 말미에는 저자의 일하는 방식, 일에 대한 철학을 부록으로 구성했다. 노희영의 12가지 브랜딩 법칙과 일에 대한 신념은 진정한 리더와 선배의 가르침이 필요한 기획자, 개발자, 마케터, 컨설턴트, 영업자, 디자이너, 경영인, 창업자에게 큰 울림을 가져다줄 것이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830nam a2200301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100038
005 20210118142420
007 ta
008 210113s2020 ggka 000 kor
020 9788950992781 03320: \19800
035 (121005)KMO202026938 UB20200839072
040 121005 121005 011001 148238
052 01 325.571 21-1
056 325.571 26
082 01 658.827 223
090 325.571 노97노
245 00 노희영의 브랜딩 법칙 : 대한민국 1등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는가 / 노희영 지음
260 파주 : 21세기북스(북이십일 21세기북스), 2020
300 342 p. : 천연색삽화 ; 20 cm
490 10 KI신서 ; 9436
650 8 브랜딩 브랜드 전략
653 노희영 브랜딩 법칙 대한민국 1등 브랜드 어떻 탄생하 KI신
700 1 노희영, 1963-
830 0 KI신서 ; 9436
950 0 \19800
049 0 HM0000065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