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적 컴퓨팅 사고력을 경험하게 하는 코딩 그림책 코딩이 본격적으로 초등학교 정규 교육 과정 안으로 들어오면서 코딩 교육에 대한 관심 또한 핫해졌다. 코딩 교육의 목적은 컴퓨터처럼 사고하는 ‘컴퓨팅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데 있다. 컴퓨터가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처럼 문제를 단순화하고 이를 논리적, 효율적으로 해결하는 능력, 문제 해결 능력을 키우는 것이다. ‘똑똑똑 코딩 그림책’ 시리즈는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문제 상황을 중심으로 누구나 쉽게 코딩 개념을 이해하고 컴퓨팅 사고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코딩 입문 그림책이다.
리더 | 00885pam a2200313 c 45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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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G | IND | 내용 |
001 | KMO202101517 | |
005 | 20210512210033 | |
008 | 200106s2020 ggkac a 000 kor | |
020 | 1 | 9788901239408 74000: \13000 9788901239392 (세트) |
040 | 148038 148038 | |
056 | 005.1 26 | |
090 | 005.1 코28웅 1 | |
245 | 00 | 자바맨, 코딩 몬스터를 잡아 줘! / 최옥임 글; 홍기한 그림 |
260 | 파주 : 웅진주니어 : 웅진씽크빅, 2020 | |
300 | 천연색삽화, 초상 ; 25 cm | |
490 | 10 | 똑똑똑 코딩 그림책 ; 1. 소프트웨어 |
500 | 감수: 송상수 웅진주니어는 웅진씽크빅의 유아·아동·청소년 도서 브랜드임 | |
650 | 8 | 컴퓨터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 코딩(프로그래밍) |
653 | 자바맨 코딩 몬스터 잡 줘 똑똑똑 그림책 소프트웨어 | |
700 | 1 | 최옥임 홍기한 |
830 | 0 | 똑똑똑 코딩 그림책 ; 1 똑똑똑 코딩 그림책. 소프트웨어 |
950 | 0 | \13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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