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71
도서 스타벅스 웨이
  • 저자사항 조셉 미첼리 지음 ;
  • 발행사항 파주 : 현대지성, 2019
  • 형태사항 333 p. : 삽화 ; 23 cm
  • 일반노트 원저자명: Joseph A. Michelli
  • ISBN 9791187142706
  • 주제어/키워드 스타벅스 웨이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78870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커피의 대명사 스타벅스의 성공 비결! 스타벅스의 경영 전략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5가지 성공의 원칙을 제시하는 『스타벅스 웨이』. 저자는 스타벅스 본사의 승인 아래 하워드 슐츠 회장과 경영진을 비롯해 스타벅스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급의 리더와 파트너들을 직접 만나보았고, 2년에 걸쳐 조사한 끝에 2008년 침몰하던 스타벅스를 건져낸 성공의 원칙들을 도출해 냈다. 이 책에서 그들의 심층 인터뷰를 곁들인 생생하고 자세한 스타벅스의 성공 전략이 담겨있다. 스타벅스가 경기 침체와 경영 위기를 딛고 초격차 브랜드로 탈바꿈하게 된 과정과 그 성공을 이끌어낸 스타벅스 리더들의 경영 전략은 무엇일까? ‘음미하고 고양하라’ ‘사랑받기를 사랑하라’ ‘공통 기반을 향해 나아가라’ ‘연결을 활성화하라’ ‘전통을 간직하면서 전통에 도전하라’의 5가지 원칙에서 사람 사이의 관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타벅스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과 함께 스타벅스의 직원 교육 방식, 소셜 미디어 운영법,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신메뉴 개발, 편안한 공간 디자인 등 검증된 브랜딩 노하우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1021nam a220034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2001004
005 20200311120501
007 ta
008 190307s2019 ggka 000 kor
020 9791187142706 03320: \16800
035 (148237)KMO201900611 UB20190038187
040 148237 148237 011001 148100
041 1 kor eng
056 325.571 26
090 325.571 17
245 00 스타벅스 웨이 / 조셉 미첼리 지음 ; 강유리 옮김
246 19 Leading the Starbucks way : 5 principles for connecting with your customers, your products and your people
260 파주 : 현대지성, 2019
300 333 p. : 삽화 ; 23 cm
500 원저자명: Joseph A. Michelli
546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650 8 비즈니스 전략 브랜드 마케팅
653 스타벅스 웨이
700 1 Michelli, Joseph A., 1960- 강유리
900 10 미첼리, 조셉 A., 1960- Michelli, Joseph, 1960- 미첼리, 조셉, 1960-
950 0 \16800
049 0 SM0000078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