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25.571
도서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 저자사항 우승우;
  • 발행사항 서울 : 북스톤, 2017
  • 형태사항 287 p. : 천연색삽화 ; 22 cm
  • ISBN 9791187289265
  • 주제어/키워드 창업가 브랜딩 브랜드 전략 사업전략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67633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나만의 브랜드’에서 답을 찾아라! 작은 기업이나 개인뿐 아니라, 자기만의 브랜드와 문화를 만들고자 하는 스타트업과 종사자들을 위한 가이드 『창업가의 브랜딩』. 브랜드 컨설턴트와 브랜드 매니저로 다양한 ‘브랜드’들을 다뤄왔고, 현재는 스타트업계에서 일하며 브랜드 컨설팅 회사를 경영하고 있는 저자들이 출발점에 선 창업가들을 위한 브랜드 전략과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한다. 시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이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자신만의 색깔을 내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저자는 사람들의 마음에 우리 브랜드가, 우리 회사가, 우리의 일이 어떤 모습으로 각인될지를 고민하고 실현해야만 살아남는 창업가가 될 수 있다고 이야기하면서 F&B, 생활잡화, 온라인 커머스, 패션 등의 분야에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스타트업 창업가 10명의 생생한 인터뷰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공을 위한 깨달음을 전한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731pam a2200289 c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800410
005 20180322105849
007 ta
008 171115s2017 ulka 000 kor
020 9791187289265 03320: \15000
023 CIP2017030350
035 UB20170364914
040 011001 011001 148100
052 01 325.571 17-36
056 325.571 26
082 01 658.827 223
090 325.571 9
245 00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 우승우; 차상우 지음
260 서울 : 북스톤, 2017
300 287 p. : 천연색삽화 ; 22 cm
650 8 기업 전략 브랜드 전략
653 창업가 브랜딩 브랜드 전략 곧 사업전략
700 1 차상우 우승우
950 0 \15000
049 0 SM0000067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