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깝게도 우리나라의 공교육 시스템은 학생 개개인의 창 의성을 개발하고 발달시키기엔 아직 역부족인 것 같다. 우리나라 교육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느끼는 이러한 문제점을 저자도 똑같이 느끼고 있다. 저자가 창의성 교육에 처음 관심을 갖게 된 것은 아이들을 학교에 보내면서부터였다. 한마디로 학교 교육이 아이의 창의성을 키우기보다는 억누른다는 사실을 인식하게 되었던 것이다. 그래서 아이들을 위해 무엇을 해줄 수 있을까를 고민하다가, 영어와 창의성을 결합한 엄마표 교육을 해보자고 생각하게 되었다. 『이상민 교수의 창의력 영어』에서 앞으로 독자들과 나누게 될 생각과 경험의 많은 부분은 이처럼 저자가 실제로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얻은 경험과 결과를 바탕으로 한 것이다.
리더 | 00835nam a2200289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702959 | |
005 | 20170831101233 | |
007 | ta | |
008 | 170405s2017 ggka 000 kor | |
020 | 9791195760268 03740: \16800 | |
035 | (124007)KMO201700827 UB20170020769 | |
040 | 124007 124007 011001 148238 | |
052 | 01 | 740.7 17-11 |
056 | 740.7 26 | |
082 | 01 | 420.7 223 |
090 | 740.7 지67창 | |
245 | 20 | (이상민 교수의) 창의력 영어 = English+creativity chase two hares at once! / 이상민 |
260 | 파주 : 종이와나무, 2017 | |
300 | 351 p. : 천연색삽화 ; 22 cm | |
500 | 표제관련정보: 스타 강사 이상민 교수의 창의력 영어 비법 | |
650 | 8 | 영어 교육 초등 영어 교육 |
653 | 이상민 교수 창의력 영어 ENGLISHCREATIVITY CHASE TWO HARES ONCE | |
700 | 1 | 이상민 |
950 | 0 | \16800 |
049 | 0 | HM000004669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