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초등학교 연계 환경교육』는 2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1파트에선 환경과 교육에 대한 개념, 환경교육의 목적 및 의의, 국내ㆍ외 환경교육 프로그램을 다루고 유치원 초등학교 연계 환경교육과 관련하여 그 필요성과 둘 간의 비교 등을 제시한다. 2파트에서는 언어, 조작, 수학, 과학의 각 영역과관련된 환경교육의 실제를 다루고 있다.
리더 | 00762pam a220030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403832 | |
005 | 20140808194023 | |
007 | ta | |
008 | 131204s2013 ulkag 000 kor | |
020 | 1 | 9788930316279 94370 9788930315005 (세트) 94080 |
023 | CIP2013026468 | |
035 | UB20130459957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52 | 01 | 375.1 14-7 |
056 | 375.1 25 | |
082 | 01 | 372.21 221 |
090 | 375.1 70 | |
245 | 00 | 유치원·초등학교 연계 환경교육 / 저자: 박희숙 |
260 | 서울 : 집문당, 2013 | |
300 | 371 p. : 삽화, 악보 ; 23 cm | |
440 | 00 | 아산재단 연구총서 ; 제362집 |
504 | 참고문헌: p. 361-371 | |
650 | 8 | 환경 교육 |
653 | 유치원초등학교 연계 환경교육 아산재단 연구총 | |
700 | 1 | 박희숙 |
950 | 0 | \15000 |
049 | 0 | SM00000478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