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브랜드의 상업적 성공과 평판을 책임지게 될 미래의 관리자, 마케팅 전문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를 위한 책이다. ‘브랜드 포지셔닝의 기업브랜드 정체성의 전략적 관리’에서는 두 가지 접근법을 통해 포지셔닝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첫 번째로, 브랜드 매니저의 관점에서 접근과 두 번째, 포지셔닝은 독자로 하여금 내부에서 외부를 바라볼 수 있는 새로운 시각을 열어줄 것이다.
리더 | 00828nam a2200313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402312 | |
005 | 20140603173957 | |
007 | ta | |
008 | 100813s2014 ulkad m QC 000 kor | |
012 | KDM201035288 | |
020 | 9788974649197 93320: \15000 | |
035 | (011001)KDM201035288 UB20100278270 | |
040 | 011001 011001 148100 | |
041 | 0 | kor eng |
052 | 01 | 639.5 10-114 |
056 | 639.5 25 | |
090 | 639.5 15 | |
245 | 00 | 브랜드 포지셔닝 3.0 / 릭 리제보스; 잽 밴 더 그린텐 지음; 김유경; 이희복 옮김: 기업브랜드 정체성의 전략적 관리 |
260 | 서울 : 한국외국어대학교 출판부, 2014 | |
300 | 255 p.: 천연색삽화, 도표; 23 cm | |
504 | 색인: 252-253 | |
653 | 브랜드 포지셔닝 30 기업브랜드 정체성 전략적 관리 | |
700 | 1 | 릭 리제보스 잽 밴 더 그린텐 김유경 이희복 |
950 | 0 | \15000 |
049 | 0 | SM00000462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