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교사와 학생들에게는 짧은 시간에 독서논술을 학교의 각 교과수업 내용과 관련짓고, 내신의 논술형 평가와 수시 논술, 입학사정관제, 대입 구술면접에 효과적인 통합적 대응이 절실히 필요하다. 그 최선의 방법으로 교과서의 핵심 내용과 관련지은 독서의 한 단락을 통한 학생들의 ‘생각 만들기와 나누기’의 수업이 효율적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효용성을 염두에 두고 지은 책 이름이 바로 『수업 속의 독서논술과 그 전략』이다.
리더 | 00750nam a2200265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400934 | |
005 | 20140303100043 | |
008 | 130228s2012 ulka 000 kor | |
012 | KMO201304885 | |
020 | 9788931108835 03710: \15000 | |
035 | (011001)KMO201304885 UB20130086328 | |
040 | 011001 011001 148238 | |
052 | 01 | 374.029 13-1 |
056 | 374.029 25 | |
090 | 374.029 이25생 | |
245 | 00 | 생각을 만드는 수업 속 '독서논술'과 그 '소통전략' : 교사들을 위한 신개념 독서논술법의 수업활용서! / 이도희 지음 |
260 | 서울 : 명지출판사, 2012 | |
300 | 375 p. : 삽화 ; 23 cm | |
650 | 8 | 독서 교육 논술 교육 |
653 | 생각 만드 수업 속 독서논술 소통전략 교사들 신개념 독서논술법 수업활용 | |
700 | 1 | 이도희 |
950 | 0 | \15000 |
049 | 0 | HM00000257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