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는'콘텐츠에 목숨 거는 사람들! 『킬러 콘텐츠 승부사들』은 킬러 콘텐츠를 만들어나가는 과정에서 어떻게 의사결정을 하는지, 그리고 어떤 치밀한 전략으로 위기를 극복해나가는지 화려한 스타들의 모습 이면에 숨어 있는 전략을 생생한 사례를 통해 보여준다. 해외팬들을 공략하기 위해 전 세계 작곡가들로부터 수많은 곡을 받고 그 위에 한국적 아이돌 트레이닝 시스템을 얹어 글로벌 스탠더드를 만들어낸 SM엔터테인먼트, 이미 성공한 사업가지만 1년에 한 달은 스스로 ‘딴따라’가 되어 가수 활동을 하면서 현장의 감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 등 수많은 엔터테인먼트 전략가들이 어떻게 혁신을 해나가는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리더 | 00668nam 2200253 k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200481 | |
005 | 20121206094847 | |
008 | 110920s2011 ulk 000a kor | |
020 | 9788963706115 03320: \15000 8963706117 | |
035 | (148003)KMO201101122 UB20110269575 | |
040 | 148003 148003 148238 | |
056 | 323.9 24 | |
090 | 323.9 정93킬 | |
100 | 1 | 정해승 |
245 | 10 | 킬러 콘텐츠 승부사들/ 정해승 지음 |
260 | 서울: 몬스터: 다산북스, 2011 | |
300 | 303 p.; 23 cm | |
500 | 그들은 어떻게 전 세계에서 통하는 한류 콘텐츠를 만들었는가 세계가 반했다! SM, JYP, YG… | |
653 | 킬러 콘텐츠 승부사 엔터테인먼트산업 | |
950 | 0 | \15000 |
049 | 0 | HM00000059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