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고 싶다면 사용자의 마음을 빼앗아라! 『유저』는 디지털 마케팅 컨설팅 업체 휴즈(HUGE)의 CEO인 에런 샤피로가 비즈니스 패러다임을 완전히 바꿔 놓은 인터넷 세상에서 기업의 생존법은 무엇인지, 나아가 기업이 성공하려면 무엇에 핵심을 두어야 하는지 밝힌 책이다. 저자는 방대한 연구와 기업 사례를 통해 오늘날 디지털 기반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광범위한 사용자 기반에 집중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이에 사용자 중심 경영, 집중적 조직, 쉽게 처분할 수 있는 기술, 소명 의식을 담은 제품 등 '사용자 우선 기업'을 구성하는 일곱 가지 요소를 제시하고, 구체적인 기업 사례를 들어 설명한다. 한 개의 구성 요소를 한 장으로 구성하여 다루고 있으며, 많은 기업 사례로 자칫 핵심을 놓칠 수 있는 내용을 각 장의 마지막에 요약ㆍ정리하여 보여준다.
리더 | 01001nam a2200361 c 4500 | |
---|---|---|
TAG | IND | 내용 |
001 | KMO201207022 | |
005 | 20120911205546 | |
007 | ta | |
008 | 120425s2012 ulk 001 kor | |
020 | 9788937484599 13320: \18000 | |
035 | (121007)KMO201202297 UB20120071616 | |
040 | 121007 121007 011001 148100 | |
041 | 1 | kor eng |
052 | 01 | 325.5 12-37 |
056 | 325.5 25 | |
082 | 01 | 658.8 221 |
090 | 325.5 17 | |
245 | 00 | 유저 : 애플과 구글은 소비자가 아니라 사용자에게 물건을 판다 / 에런 샤피로 지음 ; 박세연 옮김 |
246 | 19 | Users, not costomers : who really determines the success of your business |
260 | 서울 : 민음사, 2012 | |
300 | 382 p. ; 23 cm | |
500 | 원저자명: Aaron Shapiro 색인수록 | |
525 | 권말부록: 디지털 리더십 세트 프로젝트 | |
546 | 영어 원작을 한국어로 번역 | |
650 | 8 | 마케팅 |
653 | 유저 애플 구글 소비자 아니라 사용자 물건 판 | |
700 | 1 | 박세연 Shapiro, Aaron |
900 | 10 | 샤피로, 에런 |
950 | 0 | \18000 |
049 | 0 | SM00000367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