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상세페이지

KDC : 370.7
도서 교실 속 다문화교육
  • 저자사항 다문화교육방법연구회 지음
  • 개인저자 다문화교육방법연구회
  • 발행사항 서울: 학이시습, 2010
  • 형태사항 301 p.: 삽화; 23 cm
  • ISBN 9788964069165
  • 주제어/키워드 교실 다문화교육
  • ㆍ소장기관 통영시립도서관
marc 보기

소장정보

소장정보
구분 낱권정보 자료실 자료상태 반납예정일 신청
SM0000029196 시립 종합자료실 대출가능 - 예약불가 상호대차

상세정보

『교실 속 다문화교육』은 교실에서 '어떻게'다문화교육을 실천할 수 있을지에 관한 방법을 담고 있다.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사들이 모여 다문화교육에 관해 고민하고 이를 현장에 접목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법과 사례들을 제시했다. 다문화교육에 대해 전혀 모르는 교사가 교실에서 다문화교육을 처음 시작하려 할 때, 다문화교육에 관한 이해는 있지만 교사가 수업 설계에 어려움을 느낄 때, 다문화교육을 전공하는 대학생이나 예비교사로서 다문화교육을 공부하는 사범대학이나 교육대학 학생들이 다문화교육에 관한 실감나는 교실 상황을 알고 싶을 때 등, 다문화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이 참고할 수 있다.

Marc 보기

시설이용현황
리더 00574nam 2200229 k 4500
TAG IND 내용
001 KMO201110063
005 20111220094432
008 101213s2010 ulka 000a kor
020 9788964069165 03370: \17000
035 (141082)KMO201018658 UB20100419070
040 141082 141082 148100
056 370.7 24
090 370.7 2
110 다문화교육방법연구회
245 10 교실 속 다문화교육/ 다문화교육방법연구회 지음
260 서울: 학이시습, 2010
300 301 p.: 삽화; 23 cm
504 참고문헌 수록
653 교실 다문화교육
950 0 \17000
049 0 SM0000029196